[일본] 도쿄 시부야 미키하우스 ( 세이부 백화점 )

여행&맛집 2013. 10. 25. 01: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백화점에도 미키하우스가 입점해 있는데, 귀여운 토끼그림이 주 캐릭터 이다. 커다란 토끼를 3~5살 여자 아이가 특히나 좋아한다.  미키하우스( 미키마우스아니다 ) 는 일본브랜드 라서 일본에석 직접 구매를 하면 우리나라보다 30%~6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작년에 어린이 귀마개를 약 4만원주고 사면서 비싼건가 했는데, 한국에서는 10만원에 팔고 있더라. 헐~ 


악세사리 및 소품류 (귀마게, 목도리, 장갑등등 ) : 무지하게 싸다. 

신발 :  한국에 비해서 40%~50% 정도 저렴하다. 

티셔츠및 바지류 : 30% 정도 저렴하다. 그러나 신상을 살 수 있다. 

시부야에서 쉽게 미키하우스를 찾아가는 방법을 설명한다. 

일단 시부야에서 커다란 백화점인 세이부 백화점을 찾는다. 그리고 인포메이션에 가서 미키하우스 매장을 알려달라고 하면 7층을 안내해준다. 인포에서 알려준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서 내리면 앞으로 조그만 가면 바로 미키하우스가 있다. 우리나라 백화점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대부분 신상품 위주로 팔기 때문에 몇개 사오면 좋을 것 같다. 


직원분도 참 친절해서 사진찍는 것도 허락해 주셨다. 


미키하우스의 대표캐릭터가 들어간 신발. 애들이 편하게 신고 벗게 되어 있어서 좋아한다. 


일명 찍찍이가 있는 운동화 스타일. 찍찍이에 큐빅이 있어서 여자 애들이 좋아한다. 



신발 모음 사진. 2~3살때 신던 많이 보던 신발들도 보인다. 이거 말고도 더 어린 아기가 신는 신발도 있는데 그 사진을 패스~



2013년 가을에 새로나온 신상. 역시 토끼가 눈에 띤다. 사와서 딸래미에게 입혀보니 잘 어울니다. 역시 신상으로 사길 잘했어~ ㅎ 





추가로 1만엔 이상구입하면 Tex refund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은 부가가치세가 5% 라서 구매금액의 5%를 돌려받게 된다. 백화점의 꼭대기 층에서 가면 Tex refund 해주는 곳이 있다. 



: